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주문결제 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발급 받지 못하셨다면, 게시판 또는 국세청 홈페이지 http://www.taxsave.go.kr 에서 확인 후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서상에서는 변경처리가 불가합니다.

    출고이전이라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1030194236)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변경처리에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출고시점으로부터 약 1~2일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기상악화, 파업, 등) 에 따라 배송여부는 1~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사오니 이점 양지해주시길 바랍니다.

  •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변경하실 주소를 알려주세요.

    출고전 변경가능여부 먼저 확인후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은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카드결제시에는 보통 카드로 취소해드리며 무통장환불은 불가합니다. 

    예치금으로 전환만 가능합니다. 


    예치금으로 전환하여 사용은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번호: 11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전체반품의 경우 처음 결제하신 배송택배비 4,000원과 반품하신 택배비 4,000원 으로 총 8,000원 차감후 카드 부분취소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색상변경이나 사이즈변경으로 교환을 신청하실 경우 문의게시판에 교환의사와 내용을 전달한 후 왕복택배비 (8,000원)을 제이컬렉션 계좌로 입금후 CJ대한통운(1588-1255 )착불로 반송해주세요.

    보내실 때 상품이 착용 흔적이 없어야 하며 텍이 부착되었던 상품은 반드시
    텍이 부착이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환불은 상품 도착 후 상품의 이상 유무를 점검한 뒤 진행됩니다.

  • [교환 반품 불량] 품질 보증 기준 적용   

    번호: 8

    제이컬렉션은 품질보증 기준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로 구성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및 반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 반품 불량] 불량제품으로 간주하기 어려운 경우   

    번호: 7

    - 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상품의 구김

    - 제품의 버튼 및 부자재가 헐겁게 부착되어 있는 경우

    - 단순 제거 가능한 마감 처리 부분

    - 상품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초크 자국 (간단한 세탁으로 제거 가능)

    -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컬러 차이

    - 1-3cm 정도의 사이즈 오차 (재는 방법에 따라 오차 발생 가능)

    -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상이와 비대칭

      (제작사 원단 커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대량 생산 의류가 대부분인 만큼 사소한 부분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위 사항들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반품 불량] 불량제품 교환 반품   

    번호: 6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팔방미인제이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사이즈 교환의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사무실에서 검품 과정을 거치지만, 부득이하게 불량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동일한 상품, 사이즈로 교환해 드립니다.


  • [상품관련] 사이즈와 색상 표기는 정확한가요?   

    번호: 5

    같은 상품에 같은 사이즈라도 여러 작업(수작업, 워싱등)이 동반 되기 때문에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니트류의 경우 늘어짐이 있는 소재여서 측정하는 방법이나 위치에 따라
    많이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재가 불규칙한 제품들의 경우에는 정확하게 측정이
    어려워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색상의 경우 촬영하는 기기와 조명, 구매자의 구매기기에 따라 색상이 조금씩 다르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 [주문결제] 구매확정에 관하여   

    번호: 4

    구매확정은 고객님의 반품의사가 없을 경우 해당 주문건의 거래를 완료 하는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적립금이 적립이 되는 동시에, 구매가 확정됩니다.

  • 재고에 맞추어서 상품 등록을 하지만 원단 공급의 지연, 주문이 갑자기 많은 경우, 계속되는 불량생산, 오랜 출고지연등의 이유로 품절의 경우가 있습니다.

    인기상품인 경우 주문 폭주로 조기 품절 되기도 합니다.


    유행에 따라 상품의 디자인이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여유 있게 원단을 준비해 놓고 상품을 만들지 못합니다.

    또한 상품의 판매주기가 짧기때문에 입금확인이 된 다음 상품을 준비하는
    그 사이에 품절이 될수도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적립등
    고객님 원하시는대로 대응해드립니다.

  • 전화상담은 보통 낮 12시부터 저녁 5시까지, 상담 스텝이 될 수 있으면 실시간 응대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전화 연결이 잘 되지 않을 경우는 문자를 남겨주시면 문자가 확인되는 대로 바로 응대해드립니다.
    상담 가능한 번호는 010 3019 4236 입니다.

  • 팔방미인제이 쇼핑몰은 회원님의 안전한 정보 유지를 위해 이중으로 보안을 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이 보내시는 모든 정보는 암호화되어 전송이 됩니다.
    이중망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여 회원님들의 안전한 쇼핑을 도와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